정보/IT인터넷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도착, 주소 인증하기

아로구스 2021. 3. 26. 13:11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비용 지급을 위한 주소인증에 필요한 PIN번호가 도착했습니다. 구글애드센스는 일정 금액 수익이 쌓이면 주소인증을 위해서 처음에 등록한 주소로 PIN 번호를 보내줍니다. 2-3주 정도 소요가 되구요 이 번호를 받으면 인증을 통해서 앞으로 지정한 금액이 쌓이면 수익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PIN을 입력하는 창을 만나셨을거에요. 구글 애드센스 PIN 수령기간, 저는 딱 2주일만에 수령했습니다

PIN 입력화면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 안내메일 수신 (수익이 쌓이고 있다)

안녕하세요 뚱땡한 아로구스입니다.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애드센스를 개제한지 약 열흘이 좀 넘어가는 것 같은데요 수익은 조금씩 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arogoose.tistory.com

이제 우체통에서 구글에서 보내온 편지를 받아봅니다. 별도 봉투에 있는것은 아니고 우리 평소에 공과금 내는 모양의 종이가 접힌채로 그대로 발송이 됩니다. 이런식으로 되어 있으면 분실 위험도 꽤 큰 것 같아요

감격의 기쁨에 눈물이 흐른 나머지 사진이 뿌옇게 찍혔네요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

말레이시아에서 아마도 비행기를 타고 날아온 우편입니다. 설명대로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 해 봅시다

예쁘게 안되네요 ㅎㅎㅎ
덕지덕지 ㅋㅋ

저게 반 접혀서 붙어있는건데 두 면이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으면 절취선이 어긋나서 저렇게 됩니다. 제 성격이 급한건 아니에요 

드디어 6자리 PIN번호 확인 완료,

이렇게 열어보면 여섯자리 숫자로 구성된 PIN번호가 있고 좌측에는 우편을 열지 않고 비쳐서 보이지 않도록 음영 처리가 되어 있어요. 이제 남은일은 구글 애드센스 홈으로 들어가서 없애버리고 싶었던 PIN입력 창에 내 PIN번호를 입력 후 제출합니다.

제출을 클릭하면 확인 되었다는메시지가 보입니다

하지만 아직 지급 금액에는 한 참 모자라서 언제 지급 받을 수 있을지는 미정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분들도 모두 수입 지급 받으실 그날 까지 파이팅하세요 :)

혹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안되고 무한검토에 빠지신 분들이라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

 

 

구글 애드센스 무한검토 탈출 후 승인 기준, 승인 기간

안녕하세요 뚱땡한 아로구스입니다.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제가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1차 신청했을 때 거의 한 달 가까이 무한검토를 거쳤었어요 하지만 무

arogoose.tistory.com

반응형